박지성 선수와 사랑스러운 그녀 김민지 아나운서의 웨딩화보가 박지성 선수와 10년 가까이 함께한 카마스튜디오의 카마조 작가를 통해 공개됐다.
화보 속 박지성 선수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포인트를 준 의상들로 시선을 끈다. 또한 예비신부 김민지는 귀여운 미니드레스와 신부의 고풍스러움을 표현한 드레스, 프렌치 레이스 소매와 전체 스커트의 캐스케이딩 커팅이 돋보이는 드레스로 사랑스러움을 과시했다.
5시간에 걸쳐 진행된 웨딩화보 촬영 장에서 박지성과 김민지는 서로에 대한 배려와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
촬영을 진행한 카마조 작가는 "두사람의 웨딩화보는 멋있는 화보이기 전에 두사람에게 추억이 될 수 있는 재미있고 다양한 데이트 이벤트를 열어주고 싶었다"라며 "두사람이 정말 즐거워하고 재미있어 하는 모습을 하나씩 하나씩 담아낸 것이 좋은 웨딩화보 작품이 된 비결이라고 생각하며, 촬영 때처럼 배려해주고 즐겁고 행복하게 살기 바란다"라고 두 사람의 행복을 기원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박지성 김민지", "박지성 김민지 잘 어울린다", "박지성 김민지, 축하드려요", "박지성 김민지, 결혼 축하드려요", "박지성 김민지, 사진 예쁘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성 선수와 김민지 아나운서의 결혼식은 2014년 7월 27일 워커힐 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