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진이 빛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무보정 광고 비하인드 컷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종영한 MBC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에서 첫 타이트롤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로 극을 잘 이끌어내며 배우로서의 한발자국 도약한 그녀가 자신이 전속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사임당화장품 촬영장 모습을 공개한 것.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진은 꽃무늬로 살짝 포인트를 준 새하얀 드레스 차림으로 여신 자태를 과시하고 있으며, 당당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깔끔하게 하나로 묶은 헤어스타일에 하늘색 체크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시원하게 웃고 있는 그녀의 모습으로 더위를 잊게 한다.
특히, 이진은 화장품 모델답게 빛나는 꿀광 피부로 촬영장을 환히 빛내고 있으며, 단아하면서도 청초한 여성미로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그녀는 그 동안의 노하우를 십분 발휘해 여유로우면서도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현장 관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진 갈수록 물이 오르는 미모”, “피부에서 광채가 난다”, “이진은 시간을 반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듯”, “촬영장 분위기가 편안해 보인다”, “이진의 여신 포스가 남다르다”, “도자기 피부 관리 비법이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재 이진은 ‘빛나는 로맨스’ 종영 이후 휴식을 취하며, 신중히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