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에서 여배우들의 민낯이 공개된다.
16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는 ‘여신 특집’으로 천이슬, 레이디제인, 지연, 박기량, 김나희, 김신영이 출연해 민낯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해피투게더’ 녹화에서는 먹방 여신 김신영, 민낯 여신 천이슬, 홍대 여신 레이디제인, 아이돌 여신 지연, 야구 치어리더 여신 박기량, 개그 여신 김나희가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고.
특히 이날 진행된 녹화에서는 여신 6명 중 3명의 민낯이 공개되었으며, 누구의 민낯이 공개되었는지 밝혀지지 않은 상태에서 예상 밖의 민낯으로 스튜디오를 놀라움에 빠트렸다는 후문이다.
또한 ‘해피투게더’에서는 여신 6인방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과 부모님의 사진이 대방출되며 모태 미녀임을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여신 특집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여신 특집, 천이슬, 레이디제인, 지연, 박기량, 김나희, 김신영 출연 대박이네’, ‘ 천이슬, 레이디제인, 지연, 박기량, 김나희, 김신영, 해피투게더 여신 특집으로 나올 줄은 몰랐어’, ‘해피투게더 여신 특집, 누구 민낯이 공개될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천이슬, 레이디제인, 지연, 박기량, 김나희, 김신영이 출연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는 16일 오후 11시 10분부터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