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가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한 롤점겅에 들어간다.
17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서버가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7시간 동안 롤점검을 진행한다.
리그오브레전드를 제작하고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는 03일 오전 6시부터 7시간 동안 한국서버가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한 롤점검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오전 6시에 서버를 완전히 다운시킬 계획이다.
이어 오전 6시 30분부터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시스템 운용 개선 및 플랫폼 업데이트 그리고 QA를 이어하는 것으로 롤점검을 진행한다.
현재까지 구체적인 롤점검 업데이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업계에서는 지난 16일 북미 서버에 적용된 4.12 롤패치가 한국 서버에도 적용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와 함께 테스트 서버에 선행 공개된 신규 스킨 `메카 아트록스`와 `메카 말파이트`도 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롤점검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롤점검, 4.12 롤패치 `메카 아트록스`와 `메카 말파이트` 기대된다" "롤점검, 4.12 롤패치 `메카 아트록스`와 `메카 말파이트` 정말 나오는거야?" " "롤점검, 4.12 롤패치 `메카 아트록스`와 `메카 말파이트` 맨날 점검이긴 한데"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리그오브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