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가 자신의 블로그에 이상순과의 특별한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이효리는 자신의 블로그에 `MY WEDDING(마이 웨딩)`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당시 비공개로 진행된 이효리의 결혼식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던 터, 색다른 결혼식 분위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효리가 게재한 사진에는 가족들과 지인들이 축하해주는 분위기 속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는 이효리, 화관을 쓰고 모여 있는 이효리의 친구들, 축가를 부르는 디자이너 스티브J 요니P 부부, 선글라스와 턱시도를 갖춰 입은 이상순의 모습 등 생생한 결혼식 사진이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효리는 사진과 함께 "지난해 9월 1일 상순과 나는 결혼을 했다. 결혼식 이틀 전 제주로의 이사가 겹쳐 마음이 부산했다"며 "집정리도 못한 채 손님들을 맞을 생각에 상순이는 심란한 것 같았다 아님 길었던 혼자의 시간과 작별하려니 마음이 아쉬웠을까?"라는 글로 당시를 회상했다.
또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했다. 앞머리를 조금 잘랐고 순심이도 하얀 리본을 매주었다”면서 “우린 조금 긴장되고 떨렸다. 하지만 잘할 수 있을 것이란 믿음이 있었다. 둘이 함께라는 것이 많은 위안이 되었다”고 덧붙였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 블로그, 정말 잘 어울리는 부부", "이효리 블로그, 영화같은 결혼식이다", "이효리 블로그, 결혼식 비공개라서 궁금했는데 특별하고도 예쁜 결혼식이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는 현재 SBS `매직아이`에 MC로 활약 중이며, 결혼 후 더욱 과감해진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이효리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