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721/2014072111190498_1_rstarpjy.jpg)
홍진영이 ‘런닝맨’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홍진영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SBS ‘일요일 좋다-런닝맨’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에는 홍진영은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날 게스트로 참여한 백지영, 페이, 이국주 등 여성 출연자들의 편안한 모습 또한 이목을 끈다. 이날 방송의 최대 수혜자로 지목되는 이국주는 개그우먼 다운 코믹 본능을 뽐내고 있으며 홍진영은 모자를 쓴 채 카메라를 향해 엄지를 내보였다.
한편,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2014 하숙생들-공포의 여대생` 편으로 진행됐으며 백지영, 홍진영, 미쓰에이 페이, 개그우먼 이국주, 모델 강승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영과 이국주는 팔씨름 대결을 벌이다 머리채를 휘어잡고 다투는 상황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런닝맨’ 이국주·홍진영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런닝맨’ 이국주·홍진영 둘다 매력터지네”, “‘런닝맨’ 이국주·홍진영 난데없이 살벌해서 놀램”, “‘런닝맨’ 이국주·홍진영 이 언니들 고정 시켜줘요”, “‘런닝맨’ 이국주·홍진영 어제 둘이 제일 웃김”, “‘런닝맨’ 이국주·홍진영 흥해라”, “‘런닝맨’ 이국주·홍진영 어제 완전 장악했음” 등 반응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