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연예인이 산다 시즌2에 신다은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MBC 에브리원 `우리집에 연예인이 산다2`에서는 배우 신다은이 충남 아산시 양조장 삼형제 가족의 막내딸이 되는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신다은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에는 첫 출연”이라고 밝히며 "정해진 대사를 가지고 카메라 앞에 서다가 (이 프로그램 출연으로) 내 모습이 어떻게 보일지 겁이 난다"며 예능 첫 출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신다은은 촬영 전날 밤에도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어 쉽게 잠을 이루지 못한 채 셀프 카메라를 찍으며 특유의 4차원 매력을 거침없이 발산했다.
또, 혼자 조율 안 된 기타를 치며 "나는 도대체 어디로 가나요?"라는 가사의 자작곡을 부르기도 하고 자신을 맞이할 새로운 가족들에게 "빨리 뵙고 싶습니다"라며 애교 가득한 영상 편지를 남기기도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다은의 `우리집에 연예인이 산다2` 출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집에 연예인이 산다2, 신다은 예능 첫 출연했구나”, “우리집에 연예인이 산다2, 귀여운 막내딸 같다”, “우리집에 연예인이 산다2, 드라마땐 몰랐던 매력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우리 집에 연예인이 산다’ 시즌2에서는 김창렬, 최여진, 강인, 도희, 조정치, 브라이언, 크레용팝 등이 출연해 각자의 소탈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