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이 오늘(22일)부터 ‘연금이 강한 회사 보장도 강하다, 알리안츠생명’ 캠페인을 전사적으로 실시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5월부터 회사의 우수한 연금 노하우를 브랜드 마케팅으로 활용해온 알리안츠생명의 후속 캠페인입니다.
알리안츠생명은 고객들에게 `연금이 강한 회사 보장도 강하다, 알리안츠생명`이라는 내용을 주제로 라디오 광고, 버스외부 광고와 온라인 및 SNS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또한, 설계사를 대상으로 연금, 변액, 종신, 건강 등 회사의 강화된 상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영업지원 자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명재 알리안츠생명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알리안츠생명이 보유한 연금과 보장성보험 부문 강점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적극 소통하는 한편, 상품 라인업 및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5월부터 회사의 우수한 연금 노하우를 브랜드 마케팅으로 활용해온 알리안츠생명의 후속 캠페인입니다.
알리안츠생명은 고객들에게 `연금이 강한 회사 보장도 강하다, 알리안츠생명`이라는 내용을 주제로 라디오 광고, 버스외부 광고와 온라인 및 SNS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또한, 설계사를 대상으로 연금, 변액, 종신, 건강 등 회사의 강화된 상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영업지원 자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명재 알리안츠생명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알리안츠생명이 보유한 연금과 보장성보험 부문 강점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적극 소통하는 한편, 상품 라인업 및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