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722/2014072220234675_1_rstarsge.jpg)
‘드라큘라’ 김준수가 셀카를 공개했다.
그룹 JYJ의 멤버 김준수가 뮤지컬 ‘드라큘라’에 출연하는 가운데, 공연 인증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준수는 지난 19일 자신의 SNS인 트위터를 통해 “오늘 첫 2회를 무사히 마친 기념샷. 밤 공연 1막 끝나고 인터미션에 한 컷!”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거 알아요? 여러분들이 엄청나게 집중을 한다는 느낌이 무대 위까지 전해져요. 그 에너지로 노래합니다. 고마워요.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떨려”라는 멘트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한 장의 사진을 첨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빨간 머리를 하고 창백한 얼굴의 드라큘라로 완벽 변신한 김준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 김준수는 검은색 의상을 입고 핏기 없는 얼굴에 퀭한 눈 화장으로 묘한 매력을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드라큘라’ 김준수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드라큘라 김준수 인증샷, 김준수 진짜 멋지다’, ‘드라큘라 김준수 인증샷, 이런 걸 완벽 빙의라고 하는 거지’, ‘드라큘라 김준수 인증샷, 왜 이렇게 잘 생겼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뮤지컬 ‘드라큘라’는 김준수, 류정한, 조정은, 정선아, 양준모, 카이 등이 출연하며 7월 15일부터 오는 9월 5일까지 예술의 전당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