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가 타이틀곡 ‘빨개요’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만으로도 독보적인 섹시함과 도발적인 매력으로 관심을 모은 바 있는 현아가 오는 28일에 공개되는 ‘빨개요’의 티저 영상으로 또 한 번 가요계를 뒤흔들 예정.
현아는 23일 정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3집 미니음반 ‘에이 토크(A TALK)’의 타이틀곡 ‘빨개요’ 티저 영상을 공개함으로써 독보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시작하는 현아의 ‘빨개요’ 티저 영상은 ‘RED’를 콘셉트로 재치 넘치는 은유로 가득한 이미지 컷들이 감각적으로 펼쳐지면서 시작된다. 원숭이와 함께 등장하는 빨간 배경 속에서 여전히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함을 선보이는 현아의 도발적인 눈빛과 매혹적인 몸짓은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마지막에 원숭이를 안은 채 완벽한 뒤태를 과시하는 현아의 눈빛은 현아만의 독보적인 섹시함을 또 한 번 강렬하게 어필하며 강한 잔상을 남긴다. 티저가 공개되자 국내외 네티즌들은 ‘역시 현아’라는 평을 내놓으며 노래와 퍼포먼스 등 오는 25일 시작되는 컴백무대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
오는 28일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현아의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와 색깔인 ‘Red’의 콘셉트에서 착안한 스토리텔링이 더해져 톡톡 튀면서도 재치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현아는 이번 솔로 음반을 통해서 노래 콘셉트 및 퍼포먼스는 물론 스타일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해 노래 곳곳에 그녀의 진정성과 아이디어를 담으려 했다.
오는 28일 정오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지난 2012년에 발매되어 또 한 번 현아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크게 알렸던 ‘아이스크림’에 이어 1년 9개월만의 컴백으로 올 여름 가요계를 또 한 번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현아는 SBSMTV에서 방영되고 있는 ‘현아의 프리먼스’를 통해서 최초로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이번 음반 작업 전과정을 공개하는 한편, 일상적인 모습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컴백에 앞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매 번 놀라움을 선사하며 독보적인 콘셉트를 선보여 온 현아의 솔로 3집 음반 타이틀곡 ‘빨개요’는 오는 2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