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소비자중심경영 비전 선포

권영훈 기자

입력 2014-07-25 14:21  



삼천리는 `고객에게 행복에너지를 제공하는 도시가스 최고의 기업`이라는 소비자 중심 경영 비전을 선포했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기업이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CCM 비전을 선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삼천리는 `소비자 중심경영 비전 선포식`을 개최하고, `고객센터 CCM 도입지원 협약식`과 `CCM 리더 위촉식`을 함께 진행했습니다.

삼천리는 고객센터 CCM 도입지원 협약을 통해 각 고객센터에 CCM 인증 획득 노하우 및 멘토링을 제공하게 되며 이로써 협력 업체와의 동반성장은 물론 소비자 중심 경영의 확산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 고객 접점 지원부서의 CCM 리더는 모든 업무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하고 부서 내에서 잘 지켜질 수 있도록 관리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삼천리 도시가스사업본부 조한우 사장은 "이번 CCM 비전 선포를 계기로 고객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여 삼천리 도시가스사업의 지속성장과 함께 도시가스 업계 전반의 서비스 수준을 제고하는 데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삼천리는 지난 2010년 업계 최초로 SI(Service Identity)를 선포하며 통합 서비스 브랜드를 선보였으며 2012년에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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