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찬미의 FT아일랜드 이홍기와의 인증샷이 공개되어 화제다.
24일 이홍기는 자신의 트위터에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식구들 중 유일한 홍기팬... 찬미! 네가 AOA에서 제일 예뻐!”라는 글과 함께 엠카운트다운 대기실 인증샷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홍기는 소속사 후배, AOA의 새 앨범 ‘단발머리’ CD를 들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은 채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있다. 평소 FT아일랜드 이홍기를 이상형으로 꼽아온 찬미는 실제 이홍기 옆에서 부끄러운 듯 시선을 아래로 한 채 두 손으로 꽃받침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FT아일랜드 이홍기와 AOA 찬미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식구지만 그간 FT아일랜드와 AOA의 활동 시기가 겹치지 않아 회사 안팎에서 실제로는 자주 볼 수 없었다고. 이홍기가 엠넷 ‘엠카운트다운’ 10주년 특집 방송에서 스페셜 MC로 발탁되어 엠카와의 의리를 지키면서, AOA 찬미와 조우하게 됐다.
이홍기와 찬미의 친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찬미, 이홍기가 이상형이라더니, 소원 성취했네” “이홍기를 소속사 선배로 둔 찬미가 부럽다” “이홍기-찬미, 오누이 같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FT아일랜드의 ‘천재보컬’ 이홍기는 8월부터 시작하는 뮤지컬 ‘뱀파이어’의 주인공 ‘드라큘라’로 출연하며, 10월 방송되는 SBS 주말미니시리즈 ‘모던파머’에서는 천재보컬 남주, 이민기 역으로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