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 블랙헤드 녹여 제거하는 '모공히팅젤' 공개

입력 2014-07-25 17:03   수정 2014-07-25 17:02


스팀 청소 하듯 블랙헤드를 녹여, 자극 없이 깔끔하게 모공관리 해


스타도 피해갈 수 없는 여름철 피부고민, 피지와 블랙헤드!
지난 23일 팔로우미 시즌3 방송에서는 MC인 `아이비`가 블랙헤드에 관한 올바른 관리법과 피지관리법을 소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름이면 더욱 도드라지게 쑥쑥 얼굴을 내미는 블랙헤드는 부러울 만큼 이목구비 또렷한 얼굴과 매끈한 피부를 가졌어도 깔끔하지 못한 인상을 준다. `화장으로 감춰도 보고, 블랙헤드전용 화장품이나 팩을 이용한 나름의 방법으로 케어도 해보지만 깔끔하고 쉽게 제거되지 않아 여간 신경 쓰이게 하는데…` 이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경험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플리케이터가 달린 모공케어 제품으로 `히팅열을 이용해 스팀 청소를 하 듯`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모공 마사지를 소개했다. 따뜻한 미열이 서서히 모공을 열고 블랙헤드를 녹이는 원리로 깔끔하게 코와 그 주변에 쌓인 노폐물과 피지, 블랙헤드를 제거해 매끈해진 피부를 보여주었다. 모공 마사지 후 미온수 세안을 마친 후 피지 하나 보이지 않는 매끈한 상태를 보였다. (사용제품은 싸이닉의 올데이 파인 포어 히팅젤/20ml/1만8천원).


블랙헤드는 피부에 마치 검은 점이 박힌 것처럼 끝이 거뭇하게 생긴 모공흔적이다. 과다한 피지분비로 인해 모공에 피지가 차오르면서 모공이 점차 넓어지고 모공 밖으로 나온 피지와 각질이 공기와 접촉돼 산화되면서 생기게 되는데, 제대로 된 방법을 통해 제거하지 않고 제거 후 `모공을 다시 조여` 케어하지 않으면 몇 일 지나지 않아 다시 올라오고 오히려 모공이 더 넓어질 수 있다. 때문에 블랙헤드 관리 시에는 반드시 피부에 자극 없이 완벽하게 제거해 줄 수 있는 블랙헤드 전용 화장품을 선택해야 한다.


올데이 파인 포어 히팅젤은 제품에 내장된 실리콘 브러쉬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해 자극 없이 블랙헤드를 제거하는데, 이때 함께 사용되는 젤타입의 모공히팅젤은 따뜻한 온열감으로 막힌 모공을 열어준다. 동시에 각질과 피지관리까지 도와 더욱 깔끔하게 관리해준다. 특히 자극이 없고 위생적인 관리로 블랙헤드 제거 후 생길 수 있는 염증을 예방할 수 있다. 주요성분은 특허 받은 동백꽃 추출물과 헨나 추출물, 오렌지와 레몬, 허브, 위치하젤, 10가지 한방성분인 옥용산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지과다분비 조절 및 케어, 모공수렴과 청정 및 탄력, 피부진정을 돕는다.


또한 방송에서는 블랙헤드 제거 후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피지관리를 돕는 피지조절 수분크림을 함께 사용하여 더욱 완벽한 블랙헤드 케어법을 완성했다.
(사용제품은 싸이닉 피지조절수분크림/55ml/2만3천원, 블랙마스크팩 `피부진정`/2천500원).


싸이닉(www.scinic.com)의 올데이 파인 포어 토너 라인(모공관리 라인)의 신제품인 `올데이 파인 포어 히팅젤`은 싸이닉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얼리버드 이벤트 오픈 1시간 만에 완판 되는 등 실소비자들의 모공 고민 해결의 니즈가 크다는 사실이 입증되었다. 이번 모공히팅젤은 피지로 인해 모공이 확장되는 여름철 시즌 뷰티 아이템으로써 더욱 선호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방송 후 뷰티 블로거들의 제품 품평에서는 해당 제품이 `민감한 피부인데도 자극 없이 모공관리가 된다`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사진 출처=`둥이날다`, `다둥이네 행복일상` 블로그).

한편, 11번가에서는 해당 제품을 단골할인가 기준 1만3 천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