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의 2분기 영업익이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5.8% 감소했습니다.
KT스카이라이프는 2분기 연결기준 매출 1천548억 원, 영업이익 173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5% 늘어났지만 영업익은 HD전환에 따른 마케팅 비용 증가로 5.8% 떨어졌습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45억 원으로 18% 증가했습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총 가입자 424만 명을 유치하며 증가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 매출이 오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KT스카이라이프는 2분기 연결기준 매출 1천548억 원, 영업이익 173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5% 늘어났지만 영업익은 HD전환에 따른 마케팅 비용 증가로 5.8% 떨어졌습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45억 원으로 18% 증가했습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총 가입자 424만 명을 유치하며 증가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 매출이 오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