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오픈 일주일 만에 15만 돌파
정부기관 최초로 제작한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장도연,이신성 주연) 가
네이버 메인홈페이지에 소개된 지 일주일 만에 누적조회수 15만을 돌파했다.
현재의 상승추세라면 20만을 돌파하는 건 시간문제다.
<네이버 메인페이지 홍보배너>
한국경제TV와 교통안전공단(정일영 이사장) 이 공동으로 제작한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는
SNS드라마의 주시청자인 직장인들이 공감할 내용을 다뤘고 누구나 편하고 쉽게
시청할 수 있는 로맨틱코미디라는 점이 특징이다.
네이버 담당자는 "드라마에 교육적인 내용이 포함된 것이 이 드라마의 성공요인인 것 같다"
고 말했다.
한편 교통안전공단은 조회수 10만 돌파에 맞춰 ‘오렌지라이트 드라마 속 명대사 만들기’
라는 주제로 이벤트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고, 현재 교통안전공단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 중이다.
<‘오렌지라이트’ 이벤트 프로모션>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드라마 홍보 전용 블로그도 곧 개설되어 시청자와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할 예정인데, 로맨스 보다 달콤하고 코미디 보다 더 웃긴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정부기관 최초의 제작이라는 마케팅이슈 만큼
‘오렌지라이트’의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오렌지라이트’ 블로그>
-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TV캐스트 채널
http://tvcast.naver.com/orangelight
-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블로그
http://blog.naver.com/snsdrama
-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이벤트프로모션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ts2020
정부기관 최초로 제작한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장도연,이신성 주연) 가
네이버 메인홈페이지에 소개된 지 일주일 만에 누적조회수 15만을 돌파했다.
현재의 상승추세라면 20만을 돌파하는 건 시간문제다.
<네이버 메인페이지 홍보배너>
한국경제TV와 교통안전공단(정일영 이사장) 이 공동으로 제작한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는
SNS드라마의 주시청자인 직장인들이 공감할 내용을 다뤘고 누구나 편하고 쉽게
시청할 수 있는 로맨틱코미디라는 점이 특징이다.
네이버 담당자는 "드라마에 교육적인 내용이 포함된 것이 이 드라마의 성공요인인 것 같다"
고 말했다.
한편 교통안전공단은 조회수 10만 돌파에 맞춰 ‘오렌지라이트 드라마 속 명대사 만들기’
라는 주제로 이벤트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고, 현재 교통안전공단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 중이다.
<‘오렌지라이트’ 이벤트 프로모션>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드라마 홍보 전용 블로그도 곧 개설되어 시청자와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할 예정인데, 로맨스 보다 달콤하고 코미디 보다 더 웃긴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정부기관 최초의 제작이라는 마케팅이슈 만큼
‘오렌지라이트’의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오렌지라이트’ 블로그>
-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TV캐스트 채널
http://tvcast.naver.com/orangelight
-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블로그
http://blog.naver.com/snsdrama
- SNS드라마 ‘오렌지라이트’ 이벤트프로모션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ts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