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OST Part 5가 공개된다.
크레용팝, 베이지, 김나영 with 이은하 그리고 길구봉구에 이어 이번 OST Part 5 ‘펄펄 끓어요’는 최근 엉뚱한 매력의 매너남으로 인기몰이에 한창인 조근우 역의 배우 신성록이 참여하여 많은 관심을 모으고있다.
이번 OST에 참여한 뮤지컬 계의 블루칩 신성록은 연기 뿐만 아니라 실력 있는 가창력으로 많은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진정성 있는 중저음의 보이스 톤으로 많은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인공 정은지(최춘희 역) 앞에서 거침없는 마음을 표현해온 신성록(조근우 역)은 많은 여성들이 꿈꾸는 `백마탄 왕자님` 캐릭터를 제대로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극강의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트로트의 연인` OST Part 5 ‘펄펄 끓어요’는 부드러운 리듬과 깔끔한 어쿠스틱 사운드 기반의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한 남자의 뜨겁고 솔직한 마음이 `펄펄 끓어요`라는 재치있는 가사에 빗대어 표현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이번 곡 역시 OST 히트 메이커 강동윤(개미) 음악감독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하여 더욱 큰 기대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오늘(28일) 방송에서는 양이사의 계략으로 위기에 처하는 최춘희(정은지 분)를 위해 설태송(손호준 분), 나필녀(신보라 분), 이철만(장원영 분), 이유식(윤봉길 분)이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최강트로트 군단으로 똘똘 뭉쳐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할 것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