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의 문정혁이 여자의 로망을 채워주는 스틸컷을 전격적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한여름(정유미)의 구남친 강태하 역을 맡은 배우 문정혁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빛나는 스틸컷이다. 여기에서 문정혁은 준수한 외모와 자상함까지 엿보이는 이미지로 인해 연애 욕구를 자아내고 있다.
빨간색 니트 카디건과 화이트 티셔츠로 단정하게 차려입은 문정혁은, 동물병원에서 토끼의 건강을 염려하는 표정으로 등장해, 훈훈함과 섬세함까지 갖춘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 것으로 보인다.
제작사 JS 픽쳐스 관계자는 “‘연애의 발견’ 속 강태하 역할은 연인과 헤어진 이후 비로소 연애와 사랑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가며 점차 성숙하는 캐릭터다. 자상한 면모를 지녔지만 정작 연인에게 이 같은 모습을 어떻게 드러내야 하는지 모르는 인물의 단면이 이 사진 한 장을 통해서도 드러난다. 겉은 강하고 단단한 듯하지만 실은 따뜻한 남자 강태하 캐릭터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연애의 발견 문정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애의 발견 문정혁, 잘생겼다", "연애의 발견 문정혁, 연기력은 어떨지 걱정된다", 연애의 발견 문정혁, 뭔가 이미지가 돋보이는 남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JS 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