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여름을 강타한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동갑내기 커플로 전 국민을 사로잡은 서인국과 정은지가 각자 주인공을 맡은 월화 드라마에서 운동화를 커플룩으로 선보여 화제다.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형을 대신해 대기업 본부장으로 위장 취업한 고교 아이스하키선수 이민석 역으로 출연 중인 서인국은 시크하고 세련된 차도남 수트 스타일부터 교복 스타일까지 다양한 룩을 선보여 극중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고등학생 운동선수답게 교복이나 편안한 캐주얼 룩을 주로 선보이는데 교복에는 튀지 않는 깔끔한 화이트 운동화를, 일상적인 장면에서는 튀지 않는 캐주얼 의상에 블루, 옐로우의 색상조합이 눈에 띄는 슈콤마보니의 스카이 스니커즈를 착용해 눈길을 끈다.
한편, 정은지는 KBS2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에서 최춘희 역으로 열연 중인데 생활력 강한 캐릭터에 맞게 활동성이 좋고 편안한 스타일을 자주 연출하고 있다. 최근 방영된 7~8회에서도 티셔츠와 반바지 혹은 청바지에 서인국이 착용한 운동화와 동일한 제품을 매치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실용적인 운동화 룩을 완성했다. (사진출처: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 방송 캡처, `고교처세왕` 공식 홈페이지, KBS2 `트로트의 연인` 방송 캡처)
★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응답하라 1997` 볼 때는 둘이 진짜 사귀었으면 좋겠다...생각했는데. 이제는 또 정은지는 지현우랑, 서인국은 이하나랑 왜 이렇게 잘 어울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