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도심의 커피 숲`을 주제로 디자인 한 `스타벅스 파미에파크(Famille Park)` 매장을 개점합니다.
파미에파크는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15주년을 기념해 커피나무와 목재, 천 등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활용해 건립된 매장입니다.
또 스타벅스 코리아는 고객이 직접 원두와 제조과정을 선택해 마실 수 있는 `리저브 매장`을 내년까지 60개 수준으로 확대할 방침입니다.
이석구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는 "스타벅스는 고객의 요구와 지역적 특성에 맞춰 매장을 확대하고,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파미에파크는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15주년을 기념해 커피나무와 목재, 천 등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활용해 건립된 매장입니다.
또 스타벅스 코리아는 고객이 직접 원두와 제조과정을 선택해 마실 수 있는 `리저브 매장`을 내년까지 60개 수준으로 확대할 방침입니다.
이석구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는 "스타벅스는 고객의 요구와 지역적 특성에 맞춰 매장을 확대하고,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