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해운이 모바일 웹 서비스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의 최신 버전을 선보입니다.
새로운 버전의 앱(App)에서는 한진해운의 서비스 노선도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이미지 중심의 메뉴구성을 통하여 시각 효과를 높이고 입력/조회 방식을 간소화시킴으로써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한진해운은 선하증권(Bill of Lading)의 발급신청과 확인을 모바일로도 가능하게 하고, 화물 추적과 운항 스케줄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도록 해 화주들의 업무 처리가 한층 쉬워지도록 했습니다.
이 밖에도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채널로써 VOC(Voice of Customer) 메뉴를 추가하여 한진해운이 고객들의 요구에 실시간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내용의 앱(App)은 29일부터 애플 앱스토어(Apple App Store)와 구글 플레이스토어(Google Play Store)에 "iHanjin"으로 등록돼 IOS와 Android 기반 모바일 기기의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웹서비스의 경우 `http://m.hanjin.com` 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새로운 버전의 앱(App)에서는 한진해운의 서비스 노선도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이미지 중심의 메뉴구성을 통하여 시각 효과를 높이고 입력/조회 방식을 간소화시킴으로써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한진해운은 선하증권(Bill of Lading)의 발급신청과 확인을 모바일로도 가능하게 하고, 화물 추적과 운항 스케줄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도록 해 화주들의 업무 처리가 한층 쉬워지도록 했습니다.
이 밖에도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채널로써 VOC(Voice of Customer) 메뉴를 추가하여 한진해운이 고객들의 요구에 실시간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내용의 앱(App)은 29일부터 애플 앱스토어(Apple App Store)와 구글 플레이스토어(Google Play Store)에 "iHanjin"으로 등록돼 IOS와 Android 기반 모바일 기기의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웹서비스의 경우 `http://m.hanjin.com` 에서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