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은 `초코파이 情`이 2014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초코파이는 2분기 브랜드 평가 47위로, 지난 1분기보다 순위가 6단계 상승했습니다.
오리온은 초코파이가 제과 부문에서 유일하게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가치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국내 대표 브랜드 900여개를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해, 매 분기 발표하는 브랜드 순위 지표입니다.
초코파이는 2분기 브랜드 평가 47위로, 지난 1분기보다 순위가 6단계 상승했습니다.
오리온은 초코파이가 제과 부문에서 유일하게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가치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국내 대표 브랜드 900여개를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해, 매 분기 발표하는 브랜드 순위 지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