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대용량 컵커피 '카와'‥매출 200억 돌파

입력 2014-07-29 14:10  

남양유업은 컵커피 `카와(K’hawah)`의 매출이 출시 1년 만에 2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카와는 `프렌치카페`에 비해 용량을 25% 늘린 대용량 컵커피입니다.

앞으로 남양유업은 그룹 `빅뱅`의 탑을 모델로 고용해 카와를 대용량 컵커피의 대표 브랜드로 키울 방침입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카와는 테이크 아웃 커피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며 "현재 편의점에서 `2+1 행사`를 진행 중이고, 향후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