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신규 브랜드 슬로건 런칭

홍헌표 기자

입력 2014-07-29 14:23  

신한생명이 오늘(29일) 신규 브랜드 핵심 컨셉을 `살맛난다`로 선정하고,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결정했습니다.

`살맛난다`는 신한생명을 통해 고객이 느끼는 행복, 든든함, 신뢰의 감정을 고객시점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소비자 감성의 가치`를 추구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신한생명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 제작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개발에 착수했으며, 브랜드 진단 및 전직원 대상 설문조사 등을 실시하여 여러 후보군 중 신한생명 이미지와 가장 부합되는 브랜드 핵심 콘셉트를 `살맛난다`로 선정했습니다.
브랜드 슬로건과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 체계와 캐릭터를 제작하여 광고 및 인쇄매체 등 홍보물 제작과 각종 캠페인 등에 반영해 활용할 계획입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보험업 본연의 역할을 명확히 인식하고 참영업문화가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