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이 오늘(29일) 신규 브랜드 핵심 컨셉을 `살맛난다`로 선정하고,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결정했습니다.
`살맛난다`는 신한생명을 통해 고객이 느끼는 행복, 든든함, 신뢰의 감정을 고객시점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소비자 감성의 가치`를 추구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신한생명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 제작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개발에 착수했으며, 브랜드 진단 및 전직원 대상 설문조사 등을 실시하여 여러 후보군 중 신한생명 이미지와 가장 부합되는 브랜드 핵심 콘셉트를 `살맛난다`로 선정했습니다.
브랜드 슬로건과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 체계와 캐릭터를 제작하여 광고 및 인쇄매체 등 홍보물 제작과 각종 캠페인 등에 반영해 활용할 계획입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보험업 본연의 역할을 명확히 인식하고 참영업문화가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살맛난다`는 신한생명을 통해 고객이 느끼는 행복, 든든함, 신뢰의 감정을 고객시점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소비자 감성의 가치`를 추구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신한생명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 제작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개발에 착수했으며, 브랜드 진단 및 전직원 대상 설문조사 등을 실시하여 여러 후보군 중 신한생명 이미지와 가장 부합되는 브랜드 핵심 콘셉트를 `살맛난다`로 선정했습니다.
브랜드 슬로건과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 체계와 캐릭터를 제작하여 광고 및 인쇄매체 등 홍보물 제작과 각종 캠페인 등에 반영해 활용할 계획입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보험업 본연의 역할을 명확히 인식하고 참영업문화가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