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의 심야 차량 데이트가 포착되면서, 당시 차량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손흥민은 자신의 차량 아우디 R8을 끌고 나와 걸스데이 숙소 근처로 이동해 데이트를 즐겼다.
아우디 R8은 약 2억2700만원 정도에 판매되는 슈퍼카다. 손흥민 연봉 44억 원에 비하면 충분히 감당할 수 있을 정도.
한편, R8의 가격은 현재 2억2,700~2억3,080만원 이며, 최고 속도는 317km에 달한다. 제로백은 불과 3.5초에 밖에 되지 않는 스포츠카로 많은 남성들이 드림카로 꼽고 있는 차이다
앞서 29일 인터넷매체 더팩트는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가 모자를 눌러쓰고 데이트를 하며 손을 잡거나 꽃다발을 주는 애정을 과시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아우디 R8 데이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아우디 R8, 차 아우디 R8 진짜 좋네"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아우디 R8, 데이트 부럽다"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아우디 R8, 남자라면 공감할꺼다 민아가 부러운게 아니라 아우디 r8이 부럽다"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아우디 R8,걸스데이 민아가 타서 좋았나"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아우디 R8, 흥민이 능력보소 이 나이에 아우디 r8 타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