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선수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본명 방민아)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손흥민의 차 아우디 R8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9일 한 매체는 손흥민과 민아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손흥민과 민아는 SNS를 통해 알게 돼 친구이자 팬으로 지내왔으며, 2014 브라질월드컵이 끝나고 손흥민이 한국에 머물며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이내 만남으로 이어졌다고 덧붙였다.
특히 저녁 늦은 시간을 이용해 강남구청역 근처와 한강공원, 삼청동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과 손흥민 차 슈퍼카 아우디 R8을 타고 데이트를 하는 사진을 포착해 공개했다.
아우디 R8은 시속 200km까지 달릴 수 있으며, 현재 국내 거래 가격은 2억 3000만원 정도로 중고 거래 가격은 약 1억 5000만원에 이른다.
또 손흥민과 민아는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해 스킨십을 자제했으나, 손흥민이 직접 준비한 꽃다발 프러포즈에 민아는 함박웃음을 짓는 등 막 시작하는 연인의 향기를 물씬 풍겼다고 전했다.
한편, 1992년생 손흥민과 1993년생 민아는 20대 초반의 또래로, 두 사람은 주변 사람들의 눈을 피하면서도 공개적으로 만남을 즐긴 것으로 전해지면서 또 다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열애설 슈퍼카 아우디 R8 데이트에 꽃다발 프러포즈까지 두 사람 진짜야?"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열애설 아우디 R8까지 화제야?"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열애설 믿기지 않는다 손흥민 너무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손흥민/민아SNS/아우디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