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국내 프리미엄 수요를 겨냥해 일반 가전과 빌트인 가전을 결합한 ‘세미빌트인 패키지’를 처음 선보입니다.
LG전자 ‘세미빌트인 패키지’는 제품 깊이를 주방가구에 맞춰 빌트인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세미빌트인 냉장고’에 김치냉장고를 비롯,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은 광파오븐·식기세척기·쿡탑·후드 등을 포함한 한국 고객 맞춤형 주방가전 제품군입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730/B20140730094031987.jpg)
모든 제품에 스테인리스 재질의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을 적용했고 주방 면적, 인테리어 등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구성 제품인LG ‘세미빌트인’ 냉장고(모델명: R-F675VBSI)는 671리터 용량의 상냉장·하냉동 타입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깊이를 16.5cm줄여 주방가구 깊이에 딱 맞춰 설치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디오스’의 독보적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비롯 ▲선반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무빙 바스켓’ ▲치즈ㆍ냉장육 등을 간편히 보관할 수 있는 ‘멀티수납코너’ ▲여러 양념을 한 번에 꺼낼 수 있는 ‘양념이동선반’ 등을 적용해 내부 공간 활용성도 극대화했습니다.
김치냉장고(모델명: R-D415PFSI)는 405리터 용량으로 고객 필요에 따라 냉장·냉동·김치 모드를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는 독립된 4룸 타입입니다.
▲유산균을 잘 자라게 하는 ‘유산균 김치’ ▲6분마다 팬을 가동해 균일한 온도를 유지하는 ‘쿨링케어’ ▲김치를 최대 7개월 보관할 수 있는 ‘오래보관’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광파 가열로 에너지를 절약하는 광파오븐(모델명: MZ940CLD) ▲DD모터(다이렉트 드라이브, Direct Drive)를 적용해 소음과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세척 용량은 늘린 12인용 식기세척기(모델명: D1260MBC) ▲상판을 코팅하고 버너와의 틈새를 없애 청소가 간편한 가스 쿡탑(모델명: HBA6331C) ▲알루미늄 필터를 채용해 세척해 재사용이 가능한 후드(모델명: DC9110BG) 등 주방 가전 풀 라인업으로 구성돼있습니다.
LG전자는 라이프 스타일 연구를 통해 ▲주방 공간 효율성 ▲설치 편의성 ▲깔끔한 주방 디자인 ▲합리적 가격을 통해 프리미엄 시장 및 리모델링 수요 등을 적극 공략할 계획입니다.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수요가 집중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LG베스트샵 강남본점(서울 강남구 청담동)과 서현점 (경기도 분당구 서현동)에 전시존을 운영합니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세미빌트인 패키지’ 설치로 한층 깔끔해진 주방 영상을 3D로 볼 수 있습니다.
실제 거주하는 집의 면적, 주방 구조에 따라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설치했을 때의 가상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성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세미빌트인 패키지’는 기존에 없던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 니즈를 반영해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LG전자는 8~9월 두 달간 제품 구매 고객에게 고급 주방용품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판촉 행사도 진행합니다.
LG전자 ‘세미빌트인 패키지’는 제품 깊이를 주방가구에 맞춰 빌트인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세미빌트인 냉장고’에 김치냉장고를 비롯,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은 광파오븐·식기세척기·쿡탑·후드 등을 포함한 한국 고객 맞춤형 주방가전 제품군입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730/B20140730094031987.jpg)
모든 제품에 스테인리스 재질의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을 적용했고 주방 면적, 인테리어 등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구성 제품인LG ‘세미빌트인’ 냉장고(모델명: R-F675VBSI)는 671리터 용량의 상냉장·하냉동 타입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깊이를 16.5cm줄여 주방가구 깊이에 딱 맞춰 설치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디오스’의 독보적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비롯 ▲선반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무빙 바스켓’ ▲치즈ㆍ냉장육 등을 간편히 보관할 수 있는 ‘멀티수납코너’ ▲여러 양념을 한 번에 꺼낼 수 있는 ‘양념이동선반’ 등을 적용해 내부 공간 활용성도 극대화했습니다.
김치냉장고(모델명: R-D415PFSI)는 405리터 용량으로 고객 필요에 따라 냉장·냉동·김치 모드를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는 독립된 4룸 타입입니다.
▲유산균을 잘 자라게 하는 ‘유산균 김치’ ▲6분마다 팬을 가동해 균일한 온도를 유지하는 ‘쿨링케어’ ▲김치를 최대 7개월 보관할 수 있는 ‘오래보관’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광파 가열로 에너지를 절약하는 광파오븐(모델명: MZ940CLD) ▲DD모터(다이렉트 드라이브, Direct Drive)를 적용해 소음과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세척 용량은 늘린 12인용 식기세척기(모델명: D1260MBC) ▲상판을 코팅하고 버너와의 틈새를 없애 청소가 간편한 가스 쿡탑(모델명: HBA6331C) ▲알루미늄 필터를 채용해 세척해 재사용이 가능한 후드(모델명: DC9110BG) 등 주방 가전 풀 라인업으로 구성돼있습니다.
LG전자는 라이프 스타일 연구를 통해 ▲주방 공간 효율성 ▲설치 편의성 ▲깔끔한 주방 디자인 ▲합리적 가격을 통해 프리미엄 시장 및 리모델링 수요 등을 적극 공략할 계획입니다.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수요가 집중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LG베스트샵 강남본점(서울 강남구 청담동)과 서현점 (경기도 분당구 서현동)에 전시존을 운영합니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세미빌트인 패키지’ 설치로 한층 깔끔해진 주방 영상을 3D로 볼 수 있습니다.
실제 거주하는 집의 면적, 주방 구조에 따라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설치했을 때의 가상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성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세미빌트인 패키지’는 기존에 없던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 니즈를 반영해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LG전자는 8~9월 두 달간 제품 구매 고객에게 고급 주방용품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판촉 행사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