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제로' 맥주, 외국인에게 인기 만점? "시원함이 끝내줘"

입력 2014-07-31 17:0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MBC `불만제로 UP` 맥주가 화제다.



30일 방송된 `불만제로 UP`에서는 `국산 맥주 만족하십니까?`라는 주제로 한국 맥주의 진실에 대해 파헤치는 시간을 가졌다. 우리나라 맥주 시장의 규모는 한 해 약 4조 원으로, 1년 간 국민 한 사람이 150병의 맥주를 마시게 되는 셈이다.

남아공 출신 방송인 브로닌은 "외국 친구들도 한국에 처음 오면 편의점에서 막걸리나 한국 맥주, 소맥을 많이 먹는다"고 밝혔으며, 벨기에 출신 줄리안은 "치킨과 맥주를 먹을 때 맥주의 시원함이 끝내준다"고, 미국 출신 조윌러는 "다른 나라 맥주는 맛이 진한데 한국 맥주는 부담없어 다른 음식과 마실 수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불만제로 UP` 맥주 역시 여름에는 맥주가 최고지" "`불만제로 UP` 맥주 생각만 해도 시원하다" "`불만제로 UP` 맥주 캬! 맥주 마시고 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불만제로 UP`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