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지아가 SBS `힐링캠프` 예고편에 등장에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4일 방송된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방송 말미 이지아 편 예고 영상이 공개되면서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이 증폭됐다. 특히 이지아는 이 공개된 예고편에서 “온 국민이 다 아는 사람과 만났다”고 운을 떼면서 서태지, 정우성과 관련된 이야기까지 언급해 시선을 모았던 것.
이어서 “스무살에 온 국민이 다 아는 유명인과 숨겨진다는 것은”이라고 말을 꺼내 전 남편인 서태지에 대해 얘기할 것임을 예고됐고 “가족들과 연락을 안했느냐”는 MC들의 질문에 “네”라고 답하는 영상도 공개됐다. 또 MC들은 공개연애로 화제가 됐던 전 남자친구 배우 정우성에 대해 "그래서 다시 찾아온 사랑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냐"는 질문을 했다. 그러자 이지아는 "그런 일들이 있어도 잘 만나고 있었다. 근데 사람들은 우리가 헤어졌다고 하더라. 그래서 너무 놀라 전화를 걸어 “우리가 헤어졌대”라고 말했다. 그래서 정말 헤어지고 나니까 다시 만난다고 하더라"고 밝혀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힐링캠프` 이지아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이지아 시청률 최고일 듯" "힐링캠프 이지아 몇 년 전 일인데 드디어 입 여는 건가?" "신비주의 이지아, 무슨 말을 할지 정말 궁금하네" "이지아 서태지와 정우성까지 사랑에 빠졌다니 그녀의 매력이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아가 출연한 ‘힐링캠프’는 오는 11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