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Code9 광고, 유투브 조회수 140만 돌파

홍헌표 기자

입력 2014-08-05 10: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한카드의 Code9(코드나인) 광고가 26일만에 유투브 조회수 140만을 넘었습니다.



신한카드는 20~30대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Code9 광고를 유튜브에서 먼저 선보였습니다.

이번 광고는 Code9의 숫자 9를 통해 흥미롭게 풀어내 구구단, 태권도나 유도 같은 무술과 바둑의 최고수, 순금의 금 함량이 ‘나인’을 외치는 목소리와 함께 나타납니다.

Code9이 9개의 소비 패턴을 넘어 다양한 소비 성향을 분석해 고객에게 딱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신한카드의 자신감도 담고 있습니다.

한편, 신한카드 Code9 신상품인 `23.5`와 `S-line체크카드`는 출시 2개월만에 고객 35만명을 돌파했는데, 이 중 20~30대 고객비중이 70%에 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감각적인 음악과 영상콘텐츠를 기반으로 유튜브, SNS 상의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20, 30대 젊은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