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의 Code9(코드나인) 광고가 26일만에 유투브 조회수 140만을 넘었습니다.
신한카드는 20~30대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Code9 광고를 유튜브에서 먼저 선보였습니다.
이번 광고는 Code9의 숫자 9를 통해 흥미롭게 풀어내 구구단, 태권도나 유도 같은 무술과 바둑의 최고수, 순금의 금 함량이 ‘나인’을 외치는 목소리와 함께 나타납니다.
Code9이 9개의 소비 패턴을 넘어 다양한 소비 성향을 분석해 고객에게 딱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신한카드의 자신감도 담고 있습니다.
한편, 신한카드 Code9 신상품인 `23.5`와 `S-line체크카드`는 출시 2개월만에 고객 35만명을 돌파했는데, 이 중 20~30대 고객비중이 70%에 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감각적인 음악과 영상콘텐츠를 기반으로 유튜브, SNS 상의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20, 30대 젊은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신한카드는 20~30대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Code9 광고를 유튜브에서 먼저 선보였습니다.
이번 광고는 Code9의 숫자 9를 통해 흥미롭게 풀어내 구구단, 태권도나 유도 같은 무술과 바둑의 최고수, 순금의 금 함량이 ‘나인’을 외치는 목소리와 함께 나타납니다.
Code9이 9개의 소비 패턴을 넘어 다양한 소비 성향을 분석해 고객에게 딱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신한카드의 자신감도 담고 있습니다.
한편, 신한카드 Code9 신상품인 `23.5`와 `S-line체크카드`는 출시 2개월만에 고객 35만명을 돌파했는데, 이 중 20~30대 고객비중이 70%에 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감각적인 음악과 영상콘텐츠를 기반으로 유튜브, SNS 상의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20, 30대 젊은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