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주의 미스코리아 자태가 화제다.
5일 멘사 출신 배우 하연주의 tvN ‘더 지니어스 시즌3’ 출연 소식이 화제가 된 가운데 올초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이연희-고성희와 함께 수영복 자태를 뽐낸 하연주의 과거 모습이 화제다.
공개딘 하연주는 새하얀 피부와 우아한 분위기,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끈다. 하연주 소속사는 2월 당시 ‘미스코리아’ 대본에 몰입하고 있는 하연주의 사진을 올렸던 바 있다.
한편, 5일 tvN 관계자는 “하연주가 ‘더 지니어스3’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하연주는 명석한 두뇌를 사용하는 것 뿐 아닌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만큼 다양한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더 지니어스’에 최적합한 참가자”고 설명했다.
하연주 수영복 자태에 누리꾼들은 “하연주 모든 것을 다갖췄네”, “하연주 부러워”, “하연주 지니어스3 기대하고 있어요”, “하연주 흥해라”, “하연주 몸도 얼굴도 너무 예뻐”, “하연주 은근 고전미인형이네”, “하연주 수영복도 잘 어울린다”, “하연주 더 지니어스 시즌3 기대가 큽니다”, “하연주 더 지니어스 시즌 3에서 대박나길” 등 반응했다.
앞서 하연주는 지난해 11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멘사 회원임을 알리는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하연주의 공인 IQ는 156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