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32kg 감량이 화제다.
6일 가수 박보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운동 그만하고 싶당”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박보람이 헬스장에서 트레이닝복을 입고 운동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박보람은 타이트한 분홍색 상의와 검은색 하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예전과는 전혀 다른 날씬하고 탄탄한 몸매를 그대로 선보였다. 컴백이 임박한 박보람은 헬스크럽에서 운동을 하며 막바지 몸 만들기에 열중하고 있는 듯 보인다.
그동안 박보람은 철저한 식단관리와 운동을 통해 무려 32kg을 감량했다. ‘슈퍼스타K2’ 시절 시청자들에게 익숙했던 통통한 몸매와 귀여운 외모는 찾아보기 힘들다.
박보람의 소속사 관계자는 “더욱 완성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박보람이 스스로 몸매 가꾸기에 굉장히 신경 썼고 현 상태 유지를 위해 지금도 꾸준히 운동 중”이라고 밝혔다.
박보람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박보람 32kg 감량 몸매 진짜 대단하다”, “박보람 32kg 감량 거의 렛미인급”, “박보람 32kg 감량 사람이 어떻게 저리 달라지지”, “박보람 32kg 감량이라니 너무 예뻐”, “박보람 32kg 감량? 진짜 대단함”, “박보람 32kg 감량, 존경할 수준”, “박보람 흥해라”, “박보람 음원대박나길”, “박보람 응원할게” 등 반응했다.
한편 박보람은 오는 7일 음원을 발표하고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