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806/2014080614142653_1_rstarcby.jpg)
걸그룹 소녀시대의 휴가 포토북이 화제다.
25일 걸그룹 소녀시대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보낸 여름 휴가 모습을 담은 포토북 `GIRLS` GENERATION in Las Vegas`(걸스 제너레이션 인 라스 베이거스)를 출시한다.
소녀시대 데뷔 7주년(8월 5일)을 기념해 출시되는 "GIRLS` GENERATION in Las Vegas"는 멤버들이 가고 싶은 도시로 선정한 라스베가스(Las Vegas)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
특히, 라스베가스의 사막, 야경 등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소녀시대 멤버들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모습은 물론, 파자마 파티, 쇼핑, 물놀이를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 등 여름 휴가를 만끽하는 소녀시대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포토북은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총 290 페이지 분량의 화보집을 비롯해 촬영 스케치 영상 DVD, 포스터 등으로 함께 구성되어 있다.
한편 "GIRLS` GENERATION in Las Vegas"는 현재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이며, 오는 25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