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쇼미더머니3` 육지담의 음원 `얼레리`가 깜짝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얼레리’가 발매됐다. 특히 쇼미더머니를 진행하며 느낀 솔직 담백한 고백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힙힙밀당녀`로 많은 관심을 끌었던 육지담은 `얼레리`에서 "내 특기는 밀당 또 취미는 일탈 곱게 접은 교복 난 학생의 표본 랩 시작하니 앞에서 비웃던 범생 이제 너의 Pen 보다 늘어나는 나의 팬 오예"라며 솔직한 마음을 랩으로 표현했다.
이어 "내 어머니에 대한 오해 증오와 새어머니와 지내온 세월 그동안 날 억누르고 지샜던 밤을 기억해 이불을 뒤집어썼던 밤이 가득해"라며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자신을 비난하는 일부 시청자에 대해서는 "할 수 있는 예측불허 갑툭튀 여고생 욕해봤자 니들의 손가락만 생고생"이라고 거침없이 내뱉기도 했다.
한편, 같은 시점에 공개한 올티의 `OLL READY`는 `쇼미더머니3`에 출연한 다른 출연자를 디스에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쇼미더머니3 올티 육지담의 `얼레리`를 들은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육지담 얼레리 올티, 자신의 심정 제대로 표현했네" "쇼미더머니3 육지담 얼레리 올티, 힙합밀당녀 기대 이상인데?" "쇼미더머니3 올티 육지담 얼레리, 육지담 정신차렷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네이버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