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808/B20140808150333740.jpg)
한국경제TV 블루뉴스의 ‘신제품 돋보기’ 코너는 매일매일 쏟아져 나오는 신상 제품들에 돋보기를 들이댑니다. 쓸데없는 부분을 확대하는 것이 아니라, 예비 소비자들이 알고 싶은 부분만 꼼꼼히 체크하겠습니다. 화장품, 액세서리, 장난감, 부엌 용품까지 품목은 상관없습니다. 혹시 구매는 망설여지지만 돋보기를 들이대 보고 싶은 독특한 신상품이 있으시면 지체 없이 ‘신제품 돋보기’에 추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저희가 대신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이건 특급 칭찬이야’라고 외치던 김희애의 물광 피부를 부러워하더니, 여름이 오자 뽀송뽀송하고 건강한 피부톤이 강세를 이룹니다. 칙칙한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해야 여름에 더욱 빛이 나는 법이죠.
때문에 여름에는 촉촉하고 커버력까지 갖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바로 CC크림이 있는데요. 스킨케어 효과를 메이크업과 함께 누릴 수 있다니, 세상이 정말 좋아졌긴 했나봅니다.
랑콤에서도 시티 미라클 CC크림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건강하고 맑은 생얼 피부톤과 함께 주름 개선 효과와 미백기능을 겸비했다니, 안 써볼 수가 없습니다. 일주일간의 즐거운 휴가로 인해 얼굴이 탈 대로 다 타고, 칙칙해진 기자가 한번 써봤습니다.
Zoom in ① Design: 우선 펄이 들어간 핑크색이 가장 먼저 눈에 띕니다. 미러 뚜껑과 핑크 컬러 튜브형 용기가 여성스러움을 강조해주네요.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808/B20140808150413523.jpg)
Zoom in ② Detail: 기자는 02 화사한 CC를 사용했는데요. 우선 손에 먼저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크림이 함유돼 있어 확실히 촉촉합니다. 펴 발림도 아주 좋았는데요. 건성피부를 가진 기자는 바를 때 뻑뻑하게 발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데, 크림을 바르듯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보통 CC크림은 커버력이 약하다는 평이 다수여서 커버력을 원하는 사람들은 BB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섞어 쓰는데, 이 제품은 커버력도 좋네요. 특히 얼굴의 칙칙함을 해결해주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바른 뒤에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며, 상당히 뽀송뽀송한 느낌이 듭니다. 보통 파우더를 발라야만 이런 느낌이 나는데, 이 크림 하나로도 충분하네요. 주름개선과 미백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아직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서 효과는 아직 모르겠으나, 사용한 느낌으로는 미백 효과는 확실하게 있는 것 같네요.
Zoom in ③ Name: 랑콤 시티 미라클 CC크림은 도시에서 바쁜 일상 생활을 하는 여성들에게 미라클을 선사해주는 CC크림이라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