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809/2014080913100824_1_songsshy.jpg)
돌싱남 이상민과 4차원 매력을 뽐내는 사유리가 가상 재혼 부부로 JTBC ‘님과 함께’에 합류한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약 7개월여 간 부부의 연을 맺어온 임현식과 박원숙이 임현식의 허리 부상으로 인해 잠정적인 이별을 택해, 이상민과 사유리가 `임박` 부부의 빈자리를 채우게 됐다. 이들은 결혼 경험이 있는 이상민과 초혼녀인 사유리의 만남인 동시에 ‘님과 함께’ 최초 국제결혼 부부로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첫 촬영 전 제작진과의 만남에서 이상민은 “내가 연애할 때 워낙 과묵한 편이라 상대는 밝고 유쾌한 사람이면 좋겠다”는 의견을, 상대방이 돌싱남이라는 이야기를 전해들은 사유리는 “이혼의 이유가 나쁜 것만 아니라면 재혼에 편견은 없다”고 밝혔다.
해외에서 이루어진 이상민과 사유리의 첫 만남에서는 돌싱남 이상민이 사유리의 마음을 얻기 위해 적극적으로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사유리의 4차원 매력 이외에 귀엽고 여성스러운 모습이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새로운 재혼부부’ 이상민, 사유리의 예측불허 가상재혼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는 8월 13일 수요일 밤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