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민의 인증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공식 트위터에는 "`올드스쿨`~여름특집 1탄! 여성파워 전성시대! 미녀 풍년이네요~"라며 "순수함이 매력인 제이민양 또 초대했어요! 힐링 라이브 준비돼있으니 본방사수~는 필수인 거 아시죵?!" 제이민과 제이레빗의 출연 소식을 알리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이민이 `김창렬의 올드스쿨` 방송에 들어가기 전 깜찍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잡티 없는 도자기 피부와 상큼한 미모가 시선을 지켜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SM엔터테인먼트 신인 솔로 여가수인 제이민은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샤인(Shine)` 으로 지난 7월에 데뷔했다.
과거 제이민은 “지난 2007년에 일본에서 먼저 활동을 시작했다. 당시 작은 라이브 하우스에서 라이브를 많이 했다”며 경력을 밝히기도 했으며 각종 무대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제이민의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제이민, 노래 정말 잘 부르더라”, “제이민, 사진은 청순하고 수수하네”, “제이민, 제이레빗과 함께 올드스쿨 출연 재밌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SBS 파워 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은 매일 오후 4시에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