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812/2014081212210998_1_rstarsjh.jpg)
박해진이 죄수복을 입은 모습이 포착됐다.
12일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박해진이 죄수복을 입고 수갑까지 차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했다.
이는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OCN 새 오리지널 시리즈 `나쁜 녀석들`(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민) 촬영 중 찍힌 사진으로, 살인 혐의로 구치소에 수감된 이정문 역 박해진이 버스로 이송되는 중요한 신으로 이정문이 끔찍한 살인을 저질렀는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IQ 160의 최연소 멘사 회원이자 최연소 철학·수학 박사 타이틀을 가진 천재지만 사이코패스 기질이 숨어있는 `최연소 연쇄 살인범` 이정문에게 남모를 사연이 있는 것으로 전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벌써부터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생애 첫 사이코패스 역할을 맡아 남다른 각오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박해진은 시종일관 심각하고 진지한 표정을 지으며 속을 알 수 없는 이정문과 혼연 일체된 모습을 보여 현장의 스태프들마저 숨죽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박해진은 죄수복마저 소화해내는 완벽한 비주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박해진은 죄수복을 입었음에도 큰 키와 조각 같은 비주얼로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뿜어내 그가 그려나갈 이정문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이에 누리꾼들은 "나쁜 녀석들 박해진", "나쁜 녀석들 박해진 기대된다", "나쁜 녀석들 박해진 비주얼 대박", "나쁜 녀석들 박해진, 잘생겼다" 등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나쁜녀석들`은 각종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 하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 11부작 드라마로 박해진 외에도 김상중, 마동석, 조동혁, 김태훈, 강예원 등이 출연한다. 오는 10월 4일 오후 11시 첫 방송 예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