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1천72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4.9%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4.9% 증가한 1조1천768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면세점과 아리따움 등의 경로를 통해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성장을 이뤄냈고, 중국 시장에서의 매출 증가가 영업이익 증가로 이어졌다"고 설명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4.9% 증가한 1조1천768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면세점과 아리따움 등의 경로를 통해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성장을 이뤄냈고, 중국 시장에서의 매출 증가가 영업이익 증가로 이어졌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