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의 집이 공개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정은 12일 밤 12시 20분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 제주도 2탄 `제주 소나이(사나이의 제주 방언)` 특집에서 자신의 제주도 집을 공개할 예정이다.
`택시` 제작진은 “제주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일반인의 이야기도 담았다”며 라면집으로 화제가 된 제주 사나이 손명제가 출연해 드라마틱한 제주에서의 삶을 이야기한다고 예고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가수보다 `제주 사나이`가 제법 더 잘 어울리는 이정도 전원라이프를 전할 예정이다.
이날, MC 이영자와 오만석은 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이정의 집을 찾았다. 오만석은 싱글 대디로서 이정의 집안 구석구석을 살피며 예전 같지 않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정은 제주도 집을 공개하며 "군대 다녀온 후 안 좋은 일들이 있었다. 막연하게 하와이도 생각했는데 제주도라면 왔다 갔다 하면서 일도 할 수 있겠단 생각에 내려오게 됐다"며 제주도에 안착하게 된 이유를 말했다.
이정 집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정 집, 제주도 풍경과 잘 어울린다”, “이정 집, 으리으리하다”, “이정 집, 좋아보여 부럽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이정의 집은 이국적인 외관과 아늑하고 아기자기한 내부 인테리어로 MC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