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 고객 방문 10만명 달성

홍헌표 기자

입력 2014-08-13 16:57  

미래에셋생명이 지난 12일 자사 보험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가 실시 7개월 만에 10만명의 고객 방문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는 미래에셋생명이 2014년을 `고객방문 원년의 해`로 정하고, 가입 고객을 담당 FC가 방문해 필요한 업무를 직접 처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잊고 있을지 모를 보장 혜택을 꼼꼼하게 설명해주고, 고객이 미처 챙기지 못한 보험금이 있는지 확인해줍니다.
또한, 주소나 연락처 등 고객정보 변경시 업데이트하고, 금융환경이나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보장 분석을 제공합니다.
박형규 미래에셋생명 마케팅지원본부장은 "고객의 불편이나 필요한 서비스를 직접 듣고 현장에서 즉시 해결하고자 하는 품질경영에 대한 노력이 단기간 10만명 돌파로 이어졌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