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형 전원주택 '엘가레베빌', 최고급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

입력 2014-08-15 09:00  


품격있는 전원주택 `엘가레베빌` , 신개념 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 인기

- 편리한 교통과 도시로의 접근성이 좋은 엘가빌리지
-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유럽식 주택의 장점, 그대로 살린 엘가레베빌



답답한 도심에서의 생활이 지친 사람이라면 한번쯤 탁 트인 자연 속으로의 전원생활을 꿈꾼다. 하지만 부족한 생활인프라와 불편한 도심으로의 접근성은 전원으로 가고자 하는 생각을 곧바로 되돌리게 하곤 한다. 그렇다면 도심 이상의 편리한 생활환경과 교통, 잘 짜여진 교육시설을 갖추고 탁 트인 전원 생활까지 만끽하게 해주는 전원주택은 없을까?

이러한 바램을 그대로 반영하여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전원 생활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곳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용인에 위치한 엘가레베빌과 엘가빌리지가 그 곳이다.

용인 기흥 주택단지에 위치한 고급전원주택 엘가레베빌은3층구조로 3대가 함께 거주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대지200평, 건평이80평, 침실 4개, 화장실 4개, 드레스 룸 2개 등의 신개념 고급단독주택이다. 특히 엘가레베빌은 탁 트인 전망과 주변에는 코리아CC, 골드CC, 기흥CC골프장과 동탄신도시, 영통신도시, 동백신도시등이 인접하여 병원과 쇼핑,생활의 편의시설이10분거리 가까운 곳에 있어 자연 속에서의 여유로운 삶이 가능하다.


또한 용인 동백지구에 위치한 엘가빌리지는 대지150평,건평60평~95평형에 2층또는3층으로 되어 있으며 넓은마당 과 탁월한 주거공간배치로 고급스러움과 효율성을 뛰어낭 유렵형 고급 단독형 타운하우스다. 뿐만 아니라 상부상조하는 지역주민 커뮤니케이션 구조를 갖추고 있어 공동 주거의 장점까지 함께 살리고 있다. 2014년엔 영동고속도로 동백IC(마성)가 개통될 예정되고, 2015년엔 동양 최대병원인 동백 세브란스 병원이 개원될 예정으로 유망 타운하우스로 입 소문을 타면서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는 주택단지기도 하다.

# 탁월한 도시 접근 성을 갖춘 프리미엄급 단독주택단지

용인 전원주택 `엘가레베빌`과 용인 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는 우수한 교통편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서울과 가깝게 위치해 있기에 도시의 생활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엘가레베빌`의 경우에는 2~3분 거리에 경부고속도로 진입하는 기흥I.C와 용서고속도로 청명I.C가 인접해있어 강남 30분거리로 강남 진입이 가능하고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를 연결하는 서울 및 지방생활권을 포함하는 교통의 요지로써 분당까지는 20분 동탄 신도시와도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동탄에 신설되는 KTX 동탄역은 5분 거리이다. 프리미엄급 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 역시 용인 경전철의 에버라인 초당역에 인접하여 있는 교통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광역버스로 강남까지 40분, 승용차로고속도로 이용 시 양재역/대치동으로 30분 내에 오갈 수 있다. .
이 밖에도 `엘가레베빌`과 `엘가빌리지` 모두 이중단열재 및 시스템 창호 시공과 난방연료는 도시가스로 관리비를 대폭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연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방향의 설계가 되어있어 고급전원주택 / 고급타운하우로써의 품격도 모두 갖추었다.

현재 용인 동백단독형 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는 매매, 분양 예약을 받고 있으며, 예쁜전원주택/단독주택 엘가레베빌은 매매 분양 및 전세, 월세도 가능하다. 삶의 여유가 한층 더 높아지는,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친환경 단지 엘가레베빌과 엘가빌리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의:031- 275 -2300)로 문의 가능하다. www.elga.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