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호반베르디움!!! 송도국제신도시내에 경쟁상품이 없다!!!

입력 2014-08-16 12:00  


호반건설이 송도국제도시 RC4블록에서 `송도 호반베르디움`을 분양 중이다. 지하 1층~지상 33층, 15개동, 전용면적 63~113㎡, 총 1834세대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동안 송도에서 공급이 거의 없었던 전용면적 63㎡~74㎡ 이하 중소형이 전체 가구수의 54%나 된다.

중소형비율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단지 내에 실내수영장까지 갖춰져 있으며, 옥상 태양광발전 시스템을 활용해 공용관리비중 전기료를 안내도 되는 최대단일단지 아파트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84㎡타입은 현재 송도 국제신도시내에 올해 3월입주한 P사의 아파트단지보다도 최소 4,500만원이상 가격면에서 유리하여 매우 경쟁력 있는 상품으로 인정 받고 있다.

`송도국제신도시 5공구`는 시간이 지날수록 그가치가 더욱 빛날것으로 보이는데. 한국뉴욕주립대, 조지메이슨대 등이 글로벌 캠퍼스내에 위치해 있으며, 향후 카톨릭대,재능대,한국 외국어대,인하대 등이 이전 및 개교 예정이다.


5공구 중심에 있는 `송도 호반베르디움`의 단지 주변에는 초, 중,고 학교용지가 4곳이나 있으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 대상그룹호텔이 입주 전 완공 예정이라, 입주프리미엄까지도 내다볼 수 있는 좋은 타이밍을 갖추고 있다.

송도호반베르디움 김진오 팀장은`송도호반베르디움`의 투자가치에 대해 "주변의 송도에듀포레푸르지오, 송도캠퍼스타운, 아트윈푸르지오, 더샾그린워크, 더샵마스터뷰, 센트럴파크푸르지오와 같은 기존아파트들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 및 고급스런 인테리어, 교육환경면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주변단지를 충분히 둘러보고 온 실입주자나 투자자들이 결국은 호반베르디움을 계약하는 사례가 많다"고 전했다.

커뮤니티 시설도 송도에 공급된 다른 단지들과 `교육 컨셉`을 중심으로 차별화 했다. 송도에서 보기드문 단지 내 실내수영장이 마련되고 아이를 위한 키즈클럽과 북카페, 별도의 보육시설, 입주민이 운동을 할 수 있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독서실 등도 구성된다.

단지는 조경면적 비율이 40%에 달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1.2Km에 달하는산책로가 있고, 다양한 녹지 공간및 테마공원등을 조성해 자연친화적인 단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차별화된 설계를 통해 조망권은 물론 통풍도 우수하다.

4BAY 설계로 쾌적성과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가 배치된다. 가변형 벽체, 자녀방 벽지와 바닥재, 서재형 거실장(일부세대) 등을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주방 팬트리, 넉넉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송도 호반베르디움 분양가는 3.3㎡당 최저1,060만원, 평균 1,116만원으로 책정됐다. 지난해 이후 송도에서 공급된 아파트 중 최저가다. 초기 계약금 1,000만원으로 계약서발행이 가능하고 중도금(60%)대출 무이자 혜택을 주고 있어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64㎡는 이미 분양완료 되었으며, 74㎡와 84㎡도 빠른 속도로 소진되고 있어 이번 기회를 놓치면 다시 ㎡당 1,200만원대 이상의 물건으로 눈을 돌려야 하는 상황이라, 모델하우스는 평일, 휴일 가리지 않고 연일 방문객들로 넘쳐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전화예약방문제로 운영중에 있으며, 방문 후 사은품도 지급 중이다. 모델하우스 대표번호 : 032-858-8569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