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은 변화하는 영업환경에 대응하고 고객가치 구현을 위해 새 SI(Service Identity) 정립을 위해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설문조사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설문은 고객이 코레일에 바라는 핵심 서비스를 파악하기 위해 인적·물리적·제도적 서비스 경험을 묻는 총 18개 문항으로 구성된다.
코레일은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특화된 서비스를 개발·체계화하고, 중장기적으로 지향해야 할 서비스 방향성을 정립해 내달 115주년 ‘철도의 날’에 맞춰 발표할 계획이다.
설문조사는 코레일 홈페이지와 서울역 등 전국의 주요 역에서 진행되며 참여고객에게는 추첨 등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참여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고, 당첨자는 오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설문은 고객이 코레일에 바라는 핵심 서비스를 파악하기 위해 인적·물리적·제도적 서비스 경험을 묻는 총 18개 문항으로 구성된다.
코레일은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특화된 서비스를 개발·체계화하고, 중장기적으로 지향해야 할 서비스 방향성을 정립해 내달 115주년 ‘철도의 날’에 맞춰 발표할 계획이다.
설문조사는 코레일 홈페이지와 서울역 등 전국의 주요 역에서 진행되며 참여고객에게는 추첨 등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참여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고, 당첨자는 오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