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경 결혼` `허수경 남자친구`
허수경이 3년째 결혼생활 중임을 고백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당신은 행복하십니까?` 특집 6탄으로 방송인 허수경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출연했다.
이날 허수경은 "내 인생에서 제일 잘한 것은 제주도 간 것과 7세 딸 별이를 낳은 것이다"라며 "하루하루가 선물 같다"고 말했다.
이어 허수경 딸과 전화연결을 했고 이에 MC 이영자가 "엄마 남자친구 있어?"라고 묻자 딸은 "엄마가 말 안 해줬어요"라고 답했다.
그러자 허수경은 질문을 바꿔 "아빠 있어? 없어?"라고 물었고 딸은 "있어. 술을 많이 마시는데 취하진 않아"라고 말해 MC 이영자와 오만석을 놀라게 했다.
이에 대해 허수경은 "사실 3년째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잘 숨겼다. 5살 연상의 국제 관계학을 가르치는 대학 교수다"라고 남편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제주도를 자주 오가다보니 나와 마주쳤다. 당시 나는 새로 누군가를 만나는 것에 두려움이 많았다. 남자 친구 또한 마음 속의 분노와 억울함이 차 있을 법했다. 10년을 혼자 살았는데, 마음의 병을 술로 풀지 않고 여행과 악기 연주를 통해 다스리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라며 남자친구와 만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허수경 결혼과 허수경 남자친구 소식에 누리꾼들은 "허수경 결혼했구나. 이번에는 행복하길" "허수경 남자친구 대학교수구나" "허수경 결혼, 축하합니다" "허수경 결혼, 감쪽같이 몰랐네" "허수경 남자친구 어떤 사람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