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마담 뺑덕` 예고편이 공개돼 예비 관객들에게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담 뺑덕` 측은 20일 주인공인 배우 정우성, 이솜이 등장하는 티저 예고편을 다음 영화에서 최초로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예고편 속 이솜은 스무 살 순수한 처녀의 모습에서 자신의 모든 것을 걸었던 사랑에 버림받는다. 정우성을 향해 "시키는 대로 다 했잖아요.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라는 대사와 함께 원망이 가득 찬 눈빛을 발산해 앞으로의 복수를 예고했다.
특히 정우성에게 키스를 하는 이솜의 모습 앞으로 `처녀, 욕망에 눈뜨다`라는 문구가 더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반면 정우성은 이솜을 향한 파격적인 스킨십과 "덕아, 나 이제 기다리지마"라는 대사를 통해 나쁜 남자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고전 심청전을 현대로 옮겨온 `마담 뺑덕`은 한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 그리고 그의 딸 사이를 집요하게 휘감는 사랑과 욕망, 집착의 치정 멜로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다. 오는 10월에 개봉할 예정이다.
`마담 뺑덕` 이솜 정우성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담 뺑덕` 이솜 정우성 예고편, 정말 기대된다" "`마담 뺑덕` 이솜 정우성 예고편, 명품연기를 선보이길 " "`마담 뺑덕` 이솜 정우성 예고편, 흥행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