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박한별까지 아이스버킷 챌린지`
개그맨 김준호가 가장 재미있는 `얼음물 샤워` 를 선보이며 선행에 동참했다.
지난 18일 김준호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루게릭병 협회의 얼음물 뒤집어쓰기 캠페인에 저를 추천해 준 페이스북 코리아 조용범 대표님 고맙습니다. LA다저스 류현진 선수, 영화배우 박한별 양, 가수 정준영 군에게 이 도전을 넘깁니다"라는 글과 함께 루게릭병을 알리고 모금을 위한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동료들에 의해 무참히 물세례를 당하고 있었으며 마지막에는 물 바가지를 뒤집어 쓰며 김준호만의 얼음물 샤워를 선보였다.
이어 김준호에게 추천 받은 배우 박한별도 얼음물 샤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 속 박한별은 가로수길에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하며 얼음물을 뒤집어 쓰고 있다. 박한별은 얼음물이 많이 차가운지 물벼락을 맞자마자 소리를 지르며 "대박"이라는 말을 연발했다.
이 캠페인은 미국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국내에 `빌게이츠 영상`으로 화제가 된 일명 `얼음물 샤워` 캠페인이다.
스타들의 아이스버킷 챌린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호 박한별 조인성 아이스버킷 챌린지 얼음물 샤워 이유, 훈훈한 얼음물 샤워네", "김준호 박한별 조인성 아이스버킷 챌린지 얼음물 샤워 이유, 나도 동참해야지", "김준호 박한별 조인성 아이스버킷 챌린지 얼음물 샤워 이유, 추천좀 해주세요 동참하게"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