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와 아크웰이 쇼핑몰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베르니와 아크웰 측은 20일 "1주일 동안 지베르니 쇼핑몰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아크웰과 지베르니 전품목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5% 할인이 적용되며, 지베르니 쇼핑몰 회원이라면 제품 구매 후 3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지베르니와 아크웰 관계자는 지베르니 쇼핑몰 브랜드 세일 기간 중 꼭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도 추천했다.
여름내 달아오른 피부에 수분 충전으로 활력을 부여해 줄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과 넓어진 모공과 과다한 피지로 균형이 깨진 피부를 위한 모공 밸런싱 스킨인 `아크웰 아쿠아씰 수딩 토닉`, 브라운 컬러로 부드럽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연출해 줄 `지베르니 스윗 위시 딥브라운 아이라이너`와 `지베르니 스윗 위시 래쉬 컬러링 마스카라`가 그 주인공이다.
지베르니와 아크웰 관계자는 "오프라인 드럭스토어가 일부 지역에만 있어서 지베르니와 아크웰 제품을 접할 수 없었던 고객들의 아쉬운 목소리를 많이 들었는데, 지난해 쇼핑몰 오픈과 함께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채널이 생기면서 전국의 고객들과 만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베르니와 아크웰에 꾸준한 관심을 보내주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 체험 기회를 마련하여 소통의 장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사진=지베르니)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