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는 있다` 현우의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KBS1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극본 이은주, 연출 김원용)’에서 풋풋한 사랑에 빠진 순수 청년의 모습으로 여심(女心)을 사로잡고 있는 현우(염치웅 역)가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상대 배우 최윤영(고양순 역)을 바라보는 그윽한 눈빛이 공개된 것.
사진 속 현우는 지난 19일 방송에서 그려진 최윤영의 소설 출간 기념 사인회 장면을 촬영 중인 모습이다. 극중 연인 최윤영을 향한 한결같은 애정을 보여주고 있는 그는 촬영장에서도 그녀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며 어김없이 `최윤영 바라기`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앉아있는 최윤영과 눈높이를 맞추며 달콤한 미소를 짓고 있는 현우의 모습은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냄과 동시에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한층 높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6월 첫 방송 이후 50회가 넘는 방송 분량을 촬영하는 동안 연기 파트너로서 남다른 친분을 쌓은 현우와 최윤영은 이날 촬영 현장에서도 흠잡을 데 없는 호흡을 발휘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사법고시를 포기한 염치웅과 이를 용납하지 않으려는 아버지 염병수(이재용 분) 사이의 갈등을 그리며 흥미를 더하고 있는 KBS1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