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D 차량용스캐너 전문 기업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http://www.smart-on.com)의 몬스터게이지 자동차스캐너가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켓몬스터(이하 티몬)에 이어 11번가 쇼킹딜에서도 하루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 행진을 이어갔다.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은 지난 20일 몬스터게이지 제품이 11번가 쇼킹딜에 오픈한 지 하루도 되지 않아 250대 한정판매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고 21일 밝혔다.
몬스터게이지 앱은 ‘크루즈플러스 인텐시브’란 OBD2 자동차스캐너 단말기를 구입하면 크루즈플러스 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몬스터게이지 앱을 설치하면 블루투스 무선을 통해 자동차 정비소의 고급 스캐너 장비를 통해서만 알 수 있는 유류 순간 소모량·유류 총 소모량·유류잔량·주행시간·주행거리·기어비·속도·RPM·브레이크 감지·가속 폐달 감지·퓨얼컷 동작 여부·락업 동작 여부·타이어 공기압 경고(TPMS)·타이어 내부 온도·엔진 고장 경고·대기압·흡기 온도·부스트압력·배기 온도·엔진 부하·엔진 토크 및 마력·DPF(매연 저감장치)/CPF 포집량·DPF/CPF 주행거리·DPF/CPF 온도·배터리 전압·배터리 잔량·차량 고장 진단 기능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특히 디젤 자동차 소비자들에게는 DPF 연소과정을 모니터링 하는 기능과 TPMS(타이어공기압경고) 기능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 오세훈 이사는 “MBC`시사매거진2580-내 차는 스마트카`편에 몬스터게이지 자동차스캐너가 출연되고 나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크루즈플러스 앱 V2.0버전도 출시 준비 중이니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