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방영된 KBC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달봉(박형식)과 서울(남지현)의 키스씬과 강심(김현주)과 태주(김상경)의 키스씬이 동시에 이루어져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KBC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는 자식에게 한없이 희생적이던 아버지 차순봉씨가 자식들을 상대로 불효소송을 내면서 벌어지는 휴먼드라마이다.
이날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던 키스씬은 땅땅치킨 매장에서 이루어졌으며, 극중에서 기러기 아빠로 등장하는 중백(김정민)이 줏대없는 허허실실 캐릭터에서 땅땅치킨의 매장 운영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모습도 보여줄 계획이다.
그리고 `가족끼리 왜 이래` 드라마에서 앞으로도 땅땅치킨의 매장이 등장해 다양한 스토리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땅땅치킨 관계자는 "<가족끼리 왜이래>의 제작지원뿐만 아니라, <참 좋은 시절> <돈의화신>, <MBC월화드라마 구가의 서>, <내딸 꽃님이>, <KBS1TV 저녁일일극 힘내요, 미스터김> 등의 드라마에 꾸준한 제작지원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노력 중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가족끼리 왜이래>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가족끼리 왜이래>가 따뜻함을 담아 내고 있는 것과 같이 고객들에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